고객이 Email Marketing List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확실한 팁

2020. 6. 14. 05:38카테고리 없음


고객이 Email Marketing List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확실한 팁



아마도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을 시도해 보았지만, 당신이 희망했던 결과를 보지 못했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시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십니까? 적당한 장소를 찾으셨군요.


이 기사의 팁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전자 메일 메시지에서 가능한 한 매력적인 개인 스타일을 사용하십시오.


다른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그들이 당신을 알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들을 얻는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살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왜 고객이 당신의 이메일 내에 가입했는지 기억할 수 있다.




요청한 사용자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지 기억하려고 노력할 것이고, 왜 당신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려고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단순히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할 수도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일 뿐이다.




이메일 목록에 사용자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의 허가를 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많은 스팸 민원을 받게 될 것이고, 아마도 모든 고객들을 잃게 될 것이다.




"지금 구입"과 같은 헤드라인을 가진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즉시 "지금 구매"해야 하는 필요를 그들에게 퍼붓는 것과 같은 혹독한 영업 기술로부터 멀리하십시오.


이러한 중복된 접근 방식은 당신을 "스팸"처럼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은 이런 식으로 고객을 잃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단지 서비스와 상품을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고, 당신은 그들과 좋은 관계를 가지기를 원하며 전문가로 여겨지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매우 고마워할 것이고 당신에게서 더 많이 구매할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그것이 발신자의 의도였든 아니든, 불필요한 이메일은 모두 스팸 메일이다.


개인들의 대규모 그룹에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ISP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팸으로 간주되는 이메일을 보낸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그다지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너무 싫어할 수도 있어, 그들은 더 이상 당신에게서 사거나 당신과 함께 일하지 않기로 결심한다.




주요 휴일은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기에 최적의 시기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라.


많은 사람들이 지금 컴퓨터 주위에 없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간과될 수 있다.


하지만 예외는 항상 있어! 예를 들어,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기타 특정 행사 특약은 휴일에 보낸 이메일을 보증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특히 웹 기반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는 이미지를 자동으로 표시하지 않는다.


만약 그 정보가 그래픽에 너무 많이 의존한다면, 당신의 메시지는 이상하게 보이거나 어떤 사람들은 읽기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정보를 명확한 텍스트에 입력하고 전자 메일의 모든 이미지에 설명적인 Alt 태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사적인 걸 당신의 형식을 혼합해 보세요.


HTML만이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가끔 간단한 문자메일이 당신의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만약 이 이메일들이 잘 쓰여진다면, 그것들은 더 단순하고 친밀하게 만들어질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더 감정적으로 느끼도록 해준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소통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그러한 혜택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올바르게 이루어져야 한다.


이 기사의 제안으로, 당신은 이제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곧 이메일 마케팅에서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